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한나 법적대응, 판타지오측 입장 무슨일이 있었길래?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배우 강한나에 대해 매니지먼트 판타지오가 법적 태클을 걸기 시작했다.

아래 전문에는 왕대륙과 강한나의 열애설, 소속사와의 연락두절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판타지오측은 2013년부터 성실하게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해왔지만 현재는 연락이 두절된 상황 이라며 

독단적으로 다른 드라마와 접선하고 행동을 하는 태도에 대해  “전속계약에 대한 위반행위”라고 밝혔고

법적 대응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이하 판타지오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입니다.

금일 보도된 (강한나, 왕대륙 열애설→판타지오 연락두절..'법정싸움 수순')건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당사는 2013년 강한나와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체결 한 후 그 동안 강한나의 드라마, 영화, 광고, 예능 출연 및 중국 활동까지 성실히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하지만 올해 3월 강한나로부터 전속계약 해지의 일방적 통보를 받았고, 강한나에게 지속적으로 연락을 시도했으나 사실상 연락이 두절된 상황입니다.

이후 강한나는 독자적으로 타 드라마 출연 교섭을 하는 등 지난 4개월간 독단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를 전속계약 내용에 명백히 위반되는 행위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전속계약에 의거하여 최근 대한상사중재원에 중재신청서를 접수한 상태이며 향후 적법한 절차 안에서 법적 대응을 해 나갈 것입니다.

판타지오와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조속히 노력하겠습니다. 

2018/07/25 - [분류 전체보기] - 쌈디 "대표직 내려놓고 이젠 AOMG의일원으로 활동할래"

2018/07/25 - [분류 전체보기] - 배우 박하나 알고보니 한의사와 열애중

2018/07/25 - [분류 전체보기] - 강한나 몸매 노출